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관련해서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2024.04.14 16:21

DocJK

조회수 562

댓글 7

안녕하세요. 자유게시판에 글을 이런 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여행 서비스 플랫폼으로 최근에 야심차게 리뉴얼 오픈을 했습니다. 하지만 2주가 지나도록 회원 가입이 저조하고 매출은 기대할 수 도 없는 상황입니다.


저희 서비스는 가족이나 모임 단위의 맞춤 여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쇼핑이나 관광은 배제하고, 대신 현지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여행 본연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런 서비스 품질에 대해서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런데 고객들에게 서비스의 가치와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는 블로그 글을 통한 소소한 홍보를 하고 있지만,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부족한 상황이에요. 서비스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마케팅에 투자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그래서 이 자리를 빌려 마케팅 측면에서 고민을 함께 해 줄 수 있는 전문 업체를 찾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하우를 갖춘 업체라면 더욱 좋겠죠. 저희 서비스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줄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어요.


그냥 단순한 유입 획득이 아니라 저희 서비스를 한번 경험해 보시고, 어느 부분에서 뭐가 부족한지 좀 더 자세하게 짚어 줄 수 있는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