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올해 CTV 광고 지출은 21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2025년까지 374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트리밍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마케터는 종합적인 CTV 전략을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성장하는 CTV 광고비 비중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팁을 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CTV 광고 지출은 21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2025년까지 374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트리밍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마케터는 종합적인 CTV 전략을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성장하는 CTV 광고비 비중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팁을 제시했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