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코리아, 2022년 상반기 아태지역 20대 광고주 및 업종별 광고비 지출 규모 발표

2022.08.17 10:3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7

댓글 0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2022년 상반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0대 광고주 및 업종별 광고비 지출 규모를 발표했다.

닐슨의 Nielsen Ad Intel 솔루션을 기반으로 작성된 이번 자료는 마케팅 및 광고 전략 최적화를 위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자료는 국내를 포함해 뉴질랜드, 대만, 말레이시아, 미얀마,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호주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10개 시장 상위 20위 광고주를 선정하고 각 업종별 광고비 지출 규모를 상세히 다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