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숫자로 본 2022년 상반기 마케팅

2022.07.17 09:1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24

댓글 1

마케팅 다이브는 2022년 상반기 마케팅과 관련된 수치를 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예산

  • 마케팅에 할당된 평균 회사 총 수익 2021년 6.4%에서 9.5% 증가했다 (출처: Gartner)
  • CMO의 70%가 지난 1년간 예산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출처: Gartner)
  • 예산의 56%가 온라인 영역에 사용됐다 (출처: Gartner)
  • 디지털 예산의 10.1%가 소셜 광고, 9.8%는 유료 검색에 사용됐다 (출처: Gartner)
  • 오프라인 예산의 18.8%가 이벤트 마케팅, 15.3%가 스폰서십에 사용됐다 (출처: Gartner)

소비자 

  • 소비자의 60%는 브랜드가 러시아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재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출처: Gartner)
  • 소비자의 45%는 2년 이상 동안 진정한 행복을 느끼지 못했다 (출처: 오라클)
  • 소비자의 90%는 재미있는 광고를 기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출처: 오라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