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패션 앱 사용자 수가 지난 3년간 4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온라인으로 패션 의류 상품군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인 패션 앱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쇼핑 문화 확산으로 급격히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사용자 확대를 위해 뷰티 및 잡화 영역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위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01 11:41
좋아요 1
조회수 1,016
댓글 0
국내 주요 패션 앱 사용자 수가 지난 3년간 4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온라인으로 패션 의류 상품군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인 패션 앱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쇼핑 문화 확산으로 급격히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사용자 확대를 위해 뷰티 및 잡화 영역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위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