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