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가 가장 좋아한 슈퍼볼 2022 광고 Top 10

2022.02.16 08:5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45

댓글 0

슈퍼볼 2022가 끝나고, 다양한 매체와 광고 전문가들이 슈퍼볼 광고에 대한 평가에 나섰다. 그 중 iSpot.tv의 광고 분석 서비스인 Ace Metrix는 소비자 500명으로 구성된 패널을 통해 광고의 호감도 등을 조사, 발표한다.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10개 광고는 다음과 같다. 조사에서 네트워크, 쇼 및 영화 프로모션은 물론, 넷플릭스, 피콕 등 스트리밍 서비스 광고는 고려 대상에서 제외됐다. 

1. Frito-Lay: Push It 

호감도 : 791 / 최고의 감정 : 재미있는 / 브랜드 인지도: 80% / 긍정적인 구매 의도: 72% / 가장 좋은 점: 캐릭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