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광고시장 10개월 연속 확대, 2021년 12월 급감

2022.01.23 08: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08

댓글 0

미국의 12월 광고비는 10개월 연속 증가했지만 최근 몇 달 사이 증가 속도가 눈에 띄게 둔화됐다. 

미디어포스트가 미국 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SMI) 애드마켓 트래커를 분석한 결과, 21년 12월 총광고비는 2020년 12월에 비해 1.4% 증가에 그쳤다. 

SMI가 미국 시장을 지수화한 이후 12월로는 최대 거래량이지만(2019년 12월 팬데믹 이전 대비 8.4% 상승), 광고 카테고리 분석 결과 증가세는 고르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위 10개 광고 카테고리 지출은 6.8% 감소한 반면, 다른 모든 카테고리는 14.1% 상승했다. 2019년 12월 대비 상위 10개 광고 카테고리는 보합세를 보였고, 다른 광고 카테고리는 모두 21.2% 상승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