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마존 글로벌셀링, 한국 셀러의 글로벌 브랜드 성장 위한 2022년 비즈니스 전략 발표

2022.01.20 08:4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19

댓글 0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Amazon Global Selling)은 연례 컨퍼런스인 ‘2022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브랜드의 미래’를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개최했다.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한국 셀러의 글로벌 입지 확장을 도울 새로운 전략을 비롯한 2022년 주요 사업 계획을 발표했으며, 2021년 가장 큰 성공을 이룬 한국 셀러들을 발표해 성과를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국 셀러의 글로벌 브랜드 성장 지원을 위해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2022년 주요 사업 계획을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한국 셀러의 판매 시장 확장을 통한 글로벌 입지 및 성장 지속 확대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미국, 유럽, 캐나다, 멕시코, 일본뿐만 아니라 인도, 호주, 싱가포르 등 수출 다변화 기회가 있는 신흥 해외 시장에서 한국 셀러들이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고자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만두집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