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

쪽지

쪽지함

어도비 스톡, 2022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낙관주의와 반항심

2022.01.14 08:5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6

댓글 0

사람이 향하는 시각은 종종 그들의 심리 상태를 반영한다. 팬덱믹 하에서 2년이 지난 지금 우리 삶의 많은 요소가 바뀌었다.

1~2년 전, 브랜드는 팬데믹과 이와 관련된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요구 사항 및 기타 행동 변화에 신중하고 차분한 메시지로 대응했지만 상황은 발전했다. 증가하는 글로벌 도전에 직면하여 편안함, 연결 및 자기 관리와 같은 핵심 테마가 계속해서 나타난다. 그러나 거의 모든 부문의 기업이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 작업과 계절이 지날수록 가속화되는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면서 우리의 새로운 현실에 대한 자신감과 수용도 커지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서 어도비 스톡은 두 가지 주요 주제를 추출했다. 첫째, 사람들은 낙관주의에 굶주려 있으며, 재미, 기발함, 놀이에 대한 끝없는 갈증은 연령, 산업 및 브랜드 범주에 걸쳐 나타난다. 둘째,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보호하기로 결정한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연결을 더욱 갈망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브드림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