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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마케터의 다섯 가지 우선 과제

2022.01.07 08:52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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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이 시작됐다. 2022년의 마케팅은 어떤 모습을 보일까?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마케터들은 효율에 집중했다. 코로나의 위기를 서서히 극복하고 광고산업이 활기를 띰에 따라 2022년은 예전과 다를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애드에이지는 AcuityAds의 최고 전략책임자인 Seraj Bharwani가 제안하는 마케터가 새해 새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섯 가지 과제에 대해 소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유체 매체 추구(Pursue fluid media) 

계층형 광고에 대한 대화와 ATL과 BTL, 브랜딩 대 퍼포먼스에 대한 논쟁은 사라졌다. 청중들은 그 차이를 결코 알지 못한다. 미디어와 채널은 마케팅 목표와 관련하여 유동적이다. 투자 할당은 개별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에 따라 퍼널의 여러 단계에 걸쳐 동적으로 흘러야 한다. 최적의 비즈니스 결과를 위한 실시간 평가 및 재할당을 지원하는 툴 덕분에, 이제 상위 기능 비용이 다른 곳에 지출되는 비용보다 더 가치가 있는지 묻는 것조차 무의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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