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 해 거래액 3500억원 달성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31일 기준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성과에 힘입어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항온·항습 센터 등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며, 입점 셀러들에게는 물류창고관리시스템(WMS) 기능을 도입해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1.05 12:12
좋아요 4
조회수 1,025
댓글 1
2021년 한 해 거래액 3500억원 달성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31일 기준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성과에 힘입어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항온·항습 센터 등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며, 입점 셀러들에게는 물류창고관리시스템(WMS) 기능을 도입해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