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06 10:46
좋아요 2
조회수 1,030
댓글 0
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