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광고총연합회, 코로나19 이후 광고산업의 변화와 대응 전략 국제 광고세미나 개최

2021.11.29 12: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95

댓글 0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는 창립50주년 기념 국제 광고 세지마를 "코로나19 이후 광고산업의 변화와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로 12월 2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비베카 챈 WE 마케팅 그룹의 회장 및 CEO이자 前 그레이 중국/홍콩 회장 및 CEO와 켄타로 키무라 하쿠호도 인터내셔널 CCO(Chief Creative Officer), 그리고 최헌 제일기획 솔루션 부문장이 코로나로 바뀐 광고산업 환경을 매체, 크리에이티브, 소비자 중심으로 인사이틀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가 모더레이터로 참여, 각국 연사들과 함께 패널간 토론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