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 올해 처음으로 300억 달러 돌파

2021.11.19 09:0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14

댓글 0

미국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가 2021년 314억 9천만 달러를 기록,  2020년 보다 53.4% 증가할 것이라고 이마케터가 발표했다. 2023년까지 광고비는 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이며,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의 대부분은 전자 상거래 채널에서 발생할 것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채널 광고비는 2021년에 총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의 89.7%를 차지할 것이다. 그러나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가 고성장하게 됨에 따라, 점유율은 2023년에 86.3%로 줄어들 것이다.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들은 인터넷의 다른 부분과 CTV 기기 모두에서 오프사이트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