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마케팅연구회, 2022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발표

2021.11.11 13:3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47

댓글 0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2022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하이브리드 매니지먼트 △ 옴니채널 마케팅 재정의 △ 위드 코로나 마케팅 캠페인 △ 메타버스 기반 브랜딩 플랫폼 △ 온드미디어 고객경험 △ 브랜디드 커뮤니티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Single Customer View △ 마이크로 타기팅 △ 고객획득 비용(CAC) 관리를 선정 발표하였다.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추진 활동의 가장 큰 변화로 ‘변화된 고객행동 분석 강화(58%)’를 꼽았으며, 다음으로 ‘디지털채널의 활용비중(48%)증가, 데이터 활용 마케팅 캠페인 증가(40%)’ 순으로 응답이 많았다.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고객행동 분석을 기반으로 디지털채널을 활용한 효과적인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캠페인 추진 대응이 필요성을 강조한 결과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