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성인 5명 중 2명은 페이스북의 새 이름에 대해 부정적이다

2021.11.04 08:3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52

댓글 0

페이스북이 메타버스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이름과 로고를 발표했다. 페이스북의 리브랜딩에 대해 미국인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모닝 컨설트의 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의 새로운 이름에 관심이 없고 메타버스에도 들어가고 싶지 않다. 미국 성인의 5명 중 2명은 부정적인 의견을 보였다. 그러나 무한대 기호의 모습을 띤 새로운 로고는 이름보다는 긍정적인 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페이스북의 순호감도는 16%포인트로 미국 성인의 55%가 긍정적, 39%가 부정적인 의견을 갖고 있다. 

'메타'라는 이름에 대해서는 25%가 긍정인 반면, 40%는 부정적이었다. 34%은 전혀 의견이 없다고 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