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감염병 사태 발발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혼술(혼자 술먹기), 혼밥(혼자 밥먹기)하면서 술방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주로 식사하는 장면 위주인 ‘먹방(먹는 방송)’과 달리 술방에서는 다양한 주류와 더불어 소개하는 술과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며, 먹고 마시면서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이라는 점이 독특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사태 발발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혼술(혼자 술먹기), 혼밥(혼자 밥먹기)하면서 술방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주로 식사하는 장면 위주인 ‘먹방(먹는 방송)’과 달리 술방에서는 다양한 주류와 더불어 소개하는 술과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며, 먹고 마시면서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이라는 점이 독특하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