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소매 미디어 수익,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능가할 것으로 예상

2021.10.31 09: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22

댓글 0

리서치 회사인 포레스터 최근 보고서 "Predictions 2022"를 통해 내년에 메타버스 광고비와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고 애드 에이지가 보도했다.

작년 베스트바이(Best Buy) 및 달러 제너럴(Dollar General)과 같은 유명 소매업자들이 소매 미디어에 진입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내년에는 소매 미디어 광고 수익이 5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 수익의 대부분은 아마존에서 나오겠지만, 그럼에도 전통적인 소매업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소매 미디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두드러지는 것으로 보인다.

쇼퍼블 광고는 발견에서 구매에 이르기까지 고객 획득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의 다음 개척지다. 아마존과 유튜브의 새로운 양방향 비디오 광고는 CTV 플랫폼과 그 이상에서 수많은 쇼핑 가능한 광고 콘텐츠를 촉발할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