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NFT가 상징적인 NYC 빌보드를 차지하다

2021.10.30 09: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11

댓글 0

옥외광고는 불황이 닥치면 제일 먼저 예산이 삭감되곤 한다. 반면, 주류 산업이거나 신흥 산업이 옥외광고를 점령하기도 한다. 때문에 옥외광고를 보면 어떤 산업이, 어떤 품목이 활성화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최근 브랜드들이 마케팅에서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자산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NFT가 뉴욕의 상징적인 빌보드를 차지했다. 애드 에이지에 따르면, 2015년까지 CNN이 광고를 집행했던 뉴욕시의 콜럼버스 서클이 내려다보이는 빌보드에 브랜드가 보이지 않고 "Hello World!"라는 단어로 표시되는 신비한 메시지의 새로운 광고가 집행됐다. 이 디지털 빌보드는 이모이니언 그룹이 소유하고 벡터 미디어가 판매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