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페이퍼타올 사용 절감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친환경 ESG 캠페인 ‘손을 털면 숲이 살아나는 <함께 Green>’을 진행한다.
페이퍼타올 한 장이 분해되기까지 한 달의 시간이 걸리며, 1인당 페이퍼타올 사용으로 연간 1그루의 나무가 사라지고 있는 현실이다. 더욱이 코로나 19로 손 씻기가 일상화된 가운데, 대홍기획은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페이퍼타올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페이퍼타올 사용 절감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친환경 ESG 캠페인 ‘손을 털면 숲이 살아나는 <함께 Green>’을 진행한다.
페이퍼타올 한 장이 분해되기까지 한 달의 시간이 걸리며, 1인당 페이퍼타올 사용으로 연간 1그루의 나무가 사라지고 있는 현실이다. 더욱이 코로나 19로 손 씻기가 일상화된 가운데, 대홍기획은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페이퍼타올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