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 광고주대회 특별세미나] 나 돌아갈래 - 백투노멀 : 같은 듯 달라진 마케팅 환경과 트렌드

2021.10.20 16:5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48

댓글 0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열린《2021 한국광고주대회 특별세미나》에서 TBWA 김재우 미디어 본부장은 2021년도의 광고·미디어 트렌드를 돌아보고 일상 복귀의 원년으로 희망되는 2022년도의 광고시장 전망과 광고·마케팅 종사자들의 대응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국내 미디어 환경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코로나19로 급격히 변해

김 본부장은 올해 광고시장을 돌아보며 주요 이슈로 지상파 중간광고 시행을 비롯해 급성장 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과 모바일 중심의 ‘숏폼’ 전성시대를 꼽았다. 특히, 올해 디지털 광고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8.5% 성장해 전체 광고비의 절반 수준을 점유할 것으로 예측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