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유튜브 시청자의 절반 이상이 CTV 장치로 시청한다.

2021.10.12 08:3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18

댓글 0

유튜브 시청자들은 콘텐츠 시청 방법으로 TV 화면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 트렌드는 팬데믹이 최고저에 달하기 전과 초고조에 이르렀을 때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미국 유튜브 시청자 중 52.8%인 1억 1,310만 명이 커넥티드 TV(CTV) 기기에서 플랫폼의 콘텐츠를 시청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 숫자는 2022년에 57% 증가한 1억 3,080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2020년 팬데믹은 폐쇄로 인해 사람들이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시청률이 높아졌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유튜브 CTV 시청자는 작년에 거의 63% 증가했고, CTV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본 시청자의 비율은 50%를 넘어섰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