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임원, 콘텍스트가 다시 지배적일 것

2021.10.10 09:3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56

댓글 0

소비자가 존재하는 미디어 환경에 기초한 콘텍스트 타기팅은 디지털 미디어와 기기의 사용을 통해 사람들의 신원과 행동을 추적하는 것에 기초한 행동 타기팅을 추월, 1년 내 소비자 광고의 지배적인 형태가 될 것으로 미디어포스트는 보도했다. 

9월 초 미디어포스트의 Advertiser Perceptions가 실시한 광고 임원의 연구 결과입니다.  

이번 연구는 구글의 브라우저 쿠키 사용 중단, 애플의 iOS 사용자 추적에 대한 보다 엄격한 옵트인 채택 등 다양한 변화에 따라 실시되었으며 소비자 사생활, 개인 데이터 주권, 규제 및 소비자 데이터 이용과 이용에 관한 산업 윤리에 초점을 맞췄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