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광고는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CTV 때문에 비모바일 광고를 고려하고 있다.

2021.10.02 09:3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29

댓글 0

모바일 광고는 다른 모든 지역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가장 선호되고 있다. 그러나 디지털 광고 시장에 대한 모바일의 점점 더 가속화되고 있는 지배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이마케터가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비의 점유율이 더이상 증가하지 않는 것은 커넥티드 TV(CTV) 광고의 새로운 인기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미국의 모든 업계는 디지털 광고 예산의 대부분을 모바일로 지출할 것으로 보인다. 산업별로 가장 낮은 점유율은 57.1%, 가장 높은 점유율은 76.5%이다. CTV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은 모바일 광고가 지배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