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ip] 2022년 및 그 이후 8가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동향 및 전망

2021.09.20 09:01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375

댓글 1

이제 내년도 계획을 수립해야 할 시기다. 레드 웹 디자인팀은 주의해야 할 8가지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공유했다.

레드 웹 디자인이 공유한 트렌드는 ▲ 소셜 미디어가 쇼핑 플랫폼으로 부상 ▲ 숏폼 비디오 콘텐츠 확산 ▲ 일상의 일부가 된 소셜 미디어 ▲ 여전히 페이스북 1위 ▲ 짧은 주의력으로 더많아지는 한입 크기 콘텐츠 ▲ 더 많은 증강 현실 옵션 ▲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활용도 증가 ▲ 레딧의 언번들링 등이다.


1. 쇼핑 플랫폼으로 부상한 소셜 미디어

팬데믹 동안 쇼핑이 더욱 가상화되면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점점 더 쇼핑 아웃렛이 됐다. 실제로 미국의 소셜커머스 구매자 수는 25.5% 증가, 8천만 명이 넘었다. 그리고 2023년까지 1억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