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비디오 시청자의 절반을 차지하는 광고 기반 동영상(AVOD)

2021.09.18 09: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60

댓글 0

이마케터는 미국에서 2020년 보다 17.6% 증가한 약 1억 2,800만 명이 광고 기반 주문형 비디오(AVOD)를 시청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미국의 모든 디지털 비디오 시청자의 50% 이상이 AVOD를 시청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미국에서는 AVOD 서비스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저렴하거나 무료 대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AVOD는 2019년 38.6%, 2020년 30.3%로 다소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지만,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따라서 2024년까지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50% 이상이 AVOD 시청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