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광고주연맹(WFA)은 Ebiquity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서 다국적 마케터들이 주요 매체 "역량 격차"를 겪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많은 대형 마케터들이 미디어 관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이 분야는 ▲전자상거래/쇼핑 ▲사내 및 파트너를 위한 적절한 균형 찾기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어젠다(ES&G)의 과제 관리 ▲측정 및 투명성 문제 등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광고주연맹(WFA)은 Ebiquity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서 다국적 마케터들이 주요 매체 "역량 격차"를 겪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많은 대형 마케터들이 미디어 관행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이 분야는 ▲전자상거래/쇼핑 ▲사내 및 파트너를 위한 적절한 균형 찾기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어젠다(ES&G)의 과제 관리 ▲측정 및 투명성 문제 등이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