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는 야놀자 예약 데이터와 야놀자 앱 이용·잠재 고객 1천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야놀자 뉴스룸과 공식 링크드인ㆍ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09 15:33
좋아요 1
조회수 776
댓글 0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는 야놀자 예약 데이터와 야놀자 앱 이용·잠재 고객 1천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야놀자 뉴스룸과 공식 링크드인ㆍ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