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