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