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