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가 아니었어도 대행사는 압박감을 느끼고 있다

2021.05.25 08:5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20

댓글 3

작년 광고업계는 매우 힘든 한 해를 보냈다. 전세계 총광고비는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고, 마이너스폭이 생각보다 적은 것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기도 했다.

그런데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광고업계는 장미빛이었을까? 코로나만이 대행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의 장애물이었을까? 이마케터는 이에 대해 코로나가 아니어도 대행사는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대한 압박을 느끼고 있다고 말한다.

Ascend2가 전 세계 마케팅 전문가들 대상으로 클라이언트-대행사 관계에서 성공의 장벽에 대한해 질문했다. 응답자의 약 절반(48%)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한다고 답했고, 45%는 수익을 마케팅에 귀속시키고, 35%는 확립된 지표를 제공한다고 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