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터와 소비자의 별도 패널을 동시에 조사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마케터는 소비자보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전통적인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가치를 낮게 보는 것으로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와 소비자의 별도 패널을 동시에 조사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마케터는 소비자보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전통적인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가치를 낮게 보는 것으로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