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마케터, 전자 상거래 채널 덕분에 검색광고는 탄력적이다

2021.04.22 08:40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643

댓글 0

전통적으로, 온라인 여행사를 포함한 여행 광고주들은 구글의 가장 큰 검색광고주들 중 하나이다. 그 사업은 작년에 곤두박질쳤지만, 전자 상거래와 관련된 검색광고는 강력한 디지털 소매 환경 덕분에 실적을 능가했다.

지난해 미국의 검색광고비는 616억 9,000만 달러로 2019년에 비해 10.4% 증가했지만, 2020년 3월은 20억 달러 이상 부족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추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색광고비는 2021년에 반등하여,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할 것이며, 일년 내내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놀토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