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