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