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는 작년 12월 더 이상 종이 카탈로그는 만들지 않는 대신, 소비자에게 새로운 홈 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털화가 바로 새로운 솔루션이었던 것. 그래서 이케아는 자사의 앱을 개선하고, 디지털 카탈로그를 발간하고, AR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디지털 시대에도 영감이 멈추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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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는 작년 12월 더 이상 종이 카탈로그는 만들지 않는 대신, 소비자에게 새로운 홈 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털화가 바로 새로운 솔루션이었던 것. 그래서 이케아는 자사의 앱을 개선하고, 디지털 카탈로그를 발간하고, AR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디지털 시대에도 영감이 멈추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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