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십년 동안 경쟁 관계에 있는 두 광고회사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 광고를 제작해서 화제다. 비스포크 형태로 기획과 제작을 각 다른 회사가 맡아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가끔 있지만, 다른 회사가 하나의 제작팀을 이루어 광고를 만든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십년 동안 경쟁 관계에 있는 두 광고회사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 광고를 제작해서 화제다. 비스포크 형태로 기획과 제작을 각 다른 회사가 맡아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가끔 있지만, 다른 회사가 하나의 제작팀을 이루어 광고를 만든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