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의 57%는 혼란했던 2020년에도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했다

2021.03.08 09:1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57

댓글 2

머클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대다수가 혼란스러웠던 작년에도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했으며 불확실한 상황에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줬다.

머클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브랜드와 관계를 형성하고 싶다고 응답했다. 특히 소비자가 브랜드와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려는 의지가 있는 가운데, 자신의 충성도와 구매가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다. 관계에 대한 선호도는 다양해서 소비자의  45%는 "브랜드가 내 비즈니스를 높이 평가하는 것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