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LG전자가 인수한 TV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기업 알폰소가 'LG 애즈(Ads)'로 리브랜딩된다.
LG 애즈는 스마트 TV 플랫폼에서 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천만개의 미국 스마트 TV와 커넥티드 TV 기기에서 CTV, 선형 TV와 디지털 전반의 활성화,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위한 TV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LG의 스마트 TV는 1억 2천만 대 이상 설치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월 LG전자가 인수한 TV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기업 알폰소가 'LG 애즈(Ads)'로 리브랜딩된다.
LG 애즈는 스마트 TV 플랫폼에서 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천만개의 미국 스마트 TV와 커넥티드 TV 기기에서 CTV, 선형 TV와 디지털 전반의 활성화,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위한 TV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LG의 스마트 TV는 1억 2천만 대 이상 설치됐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