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6세~64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팬덤 문화’와 ‘방탄소년단(BTS)’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와 공인을 한 명 정도씩은 마음에 품고 있을 만큼 ‘팬심’이 강한 시대이며, 이러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주저함이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6세~64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팬덤 문화’와 ‘방탄소년단(BTS)’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와 공인을 한 명 정도씩은 마음에 품고 있을 만큼 ‘팬심’이 강한 시대이며, 이러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주저함이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