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츠가 25일 발표한 '일본 총 광고비'에 의하면, 2020년 일본 국내 광고 시장(추정)은 19년의 88.8%인 6조 1,594억 엔(전년 대비 11.2% 감소)으로 크게 감소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벤트 및 광고 판촉 캠페인 중단에 따른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의 여파로 9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총 광고비가 감소했으며, 감소폭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2009년(11.5%)에 이어 두 번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25일 발표한 '일본 총 광고비'에 의하면, 2020년 일본 국내 광고 시장(추정)은 19년의 88.8%인 6조 1,594억 엔(전년 대비 11.2% 감소)으로 크게 감소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벤트 및 광고 판촉 캠페인 중단에 따른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의 여파로 9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총 광고비가 감소했으며, 감소폭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2009년(11.5%)에 이어 두 번째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