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버드와이저는 슈퍼볼에는 등장하지 않지만,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볼 광고로 꼽혔다.

모닝컨설트가 지난 1얼 25 ~ 26일 미국 성인 2,197명에게 주관식으로 가장 좋아하는 슈퍼볼 광고를 적어달라는 요청을 한 결과, 버드와이저가 가장 많이 언급됐다. 일부 응답자들은 광고에 대해 무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버드와이저는 슈퍼볼에는 등장하지 않지만,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볼 광고로 꼽혔다.
모닝컨설트가 지난 1얼 25 ~ 26일 미국 성인 2,197명에게 주관식으로 가장 좋아하는 슈퍼볼 광고를 적어달라는 요청을 한 결과, 버드와이저가 가장 많이 언급됐다. 일부 응답자들은 광고에 대해 무관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