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이 일주일이 남은 지금. 예년에 비해 광고와 관련해서 조용한 편이다. 그러나 지난 주부터 브랜드들의 광고가 공개되기 시작하고 있다. 애드에이지는 지금까지 공개된 광고를 정리, 발표했다.
타이드 "제이슨 알렉산더 후드티"
타이드는 Woven Collaborative 광고로 5년만에 슈퍼볼에 복귀한다. '사인펠드' 스타 제이슨 알렉산더는 컴퓨터에서 만들어진 더럽혀진 후드티에서 이미지로 등장한다. 타이드는 1월 28일 광고를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볼이 일주일이 남은 지금. 예년에 비해 광고와 관련해서 조용한 편이다. 그러나 지난 주부터 브랜드들의 광고가 공개되기 시작하고 있다. 애드에이지는 지금까지 공개된 광고를 정리, 발표했다.
타이드 "제이슨 알렉산더 후드티"
타이드는 Woven Collaborative 광고로 5년만에 슈퍼볼에 복귀한다. '사인펠드' 스타 제이슨 알렉산더는 컴퓨터에서 만들어진 더럽혀진 후드티에서 이미지로 등장한다. 타이드는 1월 28일 광고를 공개했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