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D2C (Direct to Customer)로 승부하라

2021.01.20 08:4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29

댓글 0

최근 일본에는 중간 유통상을 경유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D2C (Direct to Customer)가 주목을 끌고 있다. 제조에서 물류까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D2C라고 하는 차세대 판매 방식이다. 유명 브랜드의 틈새를 뚫고 들어가 고객에게 꼭 맞는 니즈를 포착하여 성공하는 소규모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D2C 이전에는 이와 비슷한 모델로 직판이 있었지만, 직판과 다른 점은 D2C에 있어서는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이다.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온라인 판매로 상품을 직접 고객에게 전달함으로써 중간 유통 비용을 절감하고 SNS를 중심으로 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