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