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하기' 서비스 11월 거래액과 주문건수가 전년 대비 각각 8배, 5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돼 검색어에 따라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통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6 14:06
좋아요 1
조회수 910
댓글 1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