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하기' 서비스 11월 거래액과 주문건수가 전년 대비 각각 8배, 5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돼 검색어에 따라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통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6 14:06
좋아요 1
조회수 910
댓글 1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