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시청 4500만회를 돌파했다.
네이버는 7일 "올해 7월 30일 출시한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쇼핑라이브가 10월에 누적 시청 3천000만회를 달성했는데, 지난달에만 약 1500만회의 시청 횟수를 기록하면서 한 달 만에 4500만회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7 10:26
좋아요 0
조회수 682
댓글 0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